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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분의 의견함

복지관을 이용하시면서 느낀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이 있다면 말씀해 주세요!

늘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귀 기울이도록 하겠습니다.

복지관 운영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

시설 및 프로그램, 서비스에 대한 사항

기타 제안 사항

고충처리 과정

< 좌우로 스크롤하시면 내용이 보입니다.>

STEP 01

의견 접수

STEP 02

고충처리 위원회 회의

STEP 03

제안 내용 처리

STEP 04

결과 공지
(혹은 결정통보서 전달)

고충처리 접수 방법

복지관 홈페이지 게시판 접수

여러분의 의견 수렴함 접수 (1층 중앙현관 입구)

복지관 내 화장실 문에 부착된 QR코드 접수

방문 및 직원 접수

이메일 접수 hs_rehab@hanmail.com

이용문의

기획운영지원팀 070-4612-9740~1